The longing to fly
THROUGHOUT HISTORY, there have been innumerable accounts of people trying to fly. These stories go all the way back to ancient Greek mythology. In one Greek myth, a famous inventor called Daedalus lost favor with King Minos, and he and his son Icarus were locked up in a tower on the island of Crete. Daedalus planned to make his escape from prison, but he knew that even if he escaped from the prison, he could not leave the island by ship. This was because the king kept strict control over all the vessels that sailed from the island. Daedalus thought, “ Minos may control the land and sea, but not the air. I will try way.”
So Daedalus designed wings made of feathers and wax and made pairs for himself and his young son. Before their flight to freedom, he warned Icarus not to fly too low, for the wings would touch the water and get wet, nor too high for the sun could melt the wax. But once in the air, young Icarus was so overcome with the thrill of flying that he forgot his father’s warning and flew too close to the sun. Sure enough, the sun melted the wax on his wings, and he fell into the sea below and drowned. He should have listened to his father…
FELIX BAUMGARTNER’S ACHIEVEMENT is not a myth, but a real-life example of someone who was able to fly on his own like Daedalus and Icarus. This Austrian extreme sports legend has pushed the boundaries of free-flying by crossing the English Channel, with a carbon wing strapped to his back. On July 31, 2003, Felix skydived from a plane above Dover, England, and 35 kilometers away in Cap Blanc-Nez near Calais, France, just 14 minutes later. He wore only an aerodynamic jumpsuit, an oxygen tank from which to breathe, and a parachute to land. His wing had carried him across the Channel!
Just after landing he told reporters that he was exhausted, but the jump had been “great.” He said: “It was total freedom. You’re alone up there, there’s just you, your equipment, your wing, and your skills. I was flying over the clouds. I couldn’t see the other side, so I had no reference point.”
Baumgartner reached speeds of 360 kilometers per hour and endured temperatures of minus 40 degrees Celsius. A single mistake in the way he used his body could have put him off course and might have been very dangerous. He had prepared for three years for this flight, with rigorous training, including strapping himself on to the top of a speeding Porsche.
The Austrian daredevil is still thirsty for a new challenge and says that if he had known the flight across the Channel was so awesome, he would have attempted it sooner
비행 갈망
역사를 통해 비행을 시도 하는 사람들의 수많은 계정이 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고 대 그리스 신화를 다시가. 1 그리스 신화에서 유명한 발명가 Daedalus 왕 미 노스와 은혜를 잃어버린 불리고 그와 그의 아들이 카 루스 크레타 섬에 타워에 잠겨 있. Daedalus는 그의 감옥에서 탈출을 하기 위해 계획 그러나 그는 그가 감옥에서 탈출 하는 경우에 그 수 두지 섬 선박에 의해 알고 있었다. 이것은 왕 섬에서 항해 하는 모든 선박에 대해 엄격한 제어를 유지 하기 때문에. Daedalus 생각, "미 노스 땅과 바다, 하지만 공기 하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방법을 시도 합니다. "
그래서 Daedalus 디자인 날개 깃털과 왁 스의 고 자신과 그의 젊은 아들에 대 한 쌍을 했다. 자유에 그들의 비행을 하기 전에 그는 카 루스 날개 물 터치 것 그리고 태양 왁 스 녹을 수 습도 아니다 너무 높은 얻을 너무 낮게 비행을 하지 경고. 하지만 일단 공기, 젊은 카 루스는 비행의 스릴을 극복 그래서 했다 그가 그의 아버지의 경고를 잊은 태양에 너무 가까이 날아. 물론, 태양이 그의 날개에 왁 스 녹아 그리고 그 아래 바다에 빠진 익사. 그는 그의 아버지... 얘기인 한다
펠릭스 바 움 가트너의 성과 신화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비행 수 있었다 사람의 실제 생활 예 다 달 루스,이 카 루스. 이 오스트리아 익 스 트림 스포츠 전설 그의 뒤에 묶여 탄소 날개와 영어 채널을 횡단 하 여 무료 비행의 경계를 밀고 있다. 2003 년 7 월 31 일에 펠릭스 skydived 도버, 영국, 그리고 35 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모자 블랑-Nez 칼레, 프랑스, 다만 14 분 후 위의 비행기에서. 그는 입고만 한 공기 역학 낙하산 강 하복, 호흡, 그리고 착륙 낙하산에서 산소 탱크. 그의 날개는 채널을 통해 그를 수행 했다!
그냥 착륙 후 그가 말했다 그는 소진, 하지만 점프 했다 좋았어요 "." 그는 말했다: "그것은 완전 한 자유를 했다. 당신은 거기 혼자서, 장비, 날개를 당신과 당신의 능력. 난 구름을 통해 비행 했다. 내가 볼 수 없는 다른 측면에서, 그래서 아무 기준점 했다. "
바 움 가트너 시속 360 킬로미터의 속도 섭씨 40도 마이너스의 영 속한 온도 도달 합니다. 그는 그의 시체를 사용 하는 방법으로 단일 실수 수 그 과정에서 하 고 매우 위험한 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는 과속 포 르 쉐의 상단에 자신을 달아서 등 엄격한 훈련으로이 비행을 위해 3 년 동안 준비 했다
오스트리아 물 불을 가리지 않는 여전히 새로운도 전에 목말라 하 고 그를 통해 비행을 알 았 더 라면 채널 이었다고 말한다, 정말 대 단 그는 그것을 빨리 시도 했다 것
การแปล กรุณารอสักครู่..

비행 갈망
역사를 통해이 비행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많은 계정이 있었다. 이 이야기는 모든 방법을 다시 고대 그리스 신화로 이동합니다. 한 그리스 신화에서, 다달 루스라는 유명한 발명가 왕 미노스와 호의를 잃고, 그와 그의 아들 이카루스는 크레타 섬에 탑에 갇혀 있었다. 다달 루스는 감옥에서 자신의 탈출을 계획하지만, 그는 감옥에서 탈출해도, 그가 배를 타고 섬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왕이 섬에서 항해하는 모든 선박에 엄격한 통제를 유지하기 때문이었다. 다이달로스는 미노스 공기 육지와 바다를 제어하지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고 생각했다. 나는 방법을 다할 것입니다. "
깃털과 밀랍으로 만든 자신과 어린 아들에 대한 쌍을 만든 그래서 다달 루스 디자인의 날개를. 자유에 대한 그들의 비행 전에, 그는 날개가 물을 만지고 젖어도 태양이 밀랍을 녹일 수있는 너무 높은 것에 대해 너무 낮게 비행하지 이카루스를 경고했다. 그러나 한 번 공기, 젊은 이카루스는 그래서 그는 그의 아버지의 경고를 잊고 태양에 너무 가까이 날아 비행의 스릴을 극복했다. 과연, 태양이 그의 날개에 왁스를 용융, 그는 아래의 바다에 빠져 익사.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 말을해야 ...
펠릭스 바움가트너의 업적은 신화가 아니라, 다달 루스와 이카루스처럼 자신의 비행 할 수 있었다 사람의 실제 예를 들어. 이 오스트리아 익스트림 스포츠의 전설은 자신의 뒤쪽에 묶여 탄소 날개, 영국 해협을 횡단하여 자유 비행의 경계를 밀고있다. 2003 년 7 월 31, 펠릭스는 도버, 영국 위의 비행기에서 스카이 다이빙, 35 킬로미터 거리에 막 14 분 후, 칼레, 프랑스, 근처 캡 블랑 네즈에서. 그는 단지 공기 역학의 낙하산 강하 복, 호흡하기에 산소 탱크, 및 토지 낙하산을 착용했다. ! 그의 날개 채널을 통해 그를 수행했다
. "큰"그는이 소진 된 기자들에게 말했다 착륙 후,하지만 점프했던 그는 "그것은 완전한 자유였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장비, 당신의 날개, 그리고 당신의 능력, 그냥 거기, 거기 혼자. 나는 구름을 통해 비행했다. 나는 다른면을 볼 수없는, 그래서 더 기준점이 없었다. "
바움 가르트너는 시속 360km의 속도에 도달하고 마이너스 40 ℃의 온도를 참아. 그는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방식에 하나의 실수는 물론 그를 연기 한 수있는 매우 위험한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는 과속 포르쉐의 상단에 자신을에 견장을다는 등의 엄격한 훈련으로,이 비행을 위해 3 년을 준비했다.
오스트리아 물불을 가리지는 여전히 새로운 도전에 대한 갈증과 그가 채널을 통해 비행을 알았 더라면하는 것은 너무하다고 말한다 최고, 그는 빨리 그것을 시도했을 것입니다
การแปล กรุณารอสักครู่..

비행하는 그리움
역사를 통해서, 다시 여행하려는 사람들의 무수한 계정되었습니다. 이들 이야기들 고대 그리스 신화로 돌아가기 모든 길로 갈. 그리스 신화 중 하나에, 스웨덴라고 불리는 유명한 발명가인 자줏빛 왕과 총애를 잃고 그와 그의 아들 이카루스는 타워형으로 크레타 섬에 갇혀 있었다. 스웨덴 감옥에서 그가 도망가게 만들 예정.그러나 그는 감옥에서 탈출한 경우 그는 그 섬 배로 떠날 수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에 왕은 섬에서 항해하는 모든 선박에 대한 엄격한 통제 때문이었습니다. 생각 스웨덴 자줏빛,"는 육지와 바다, 그러나 공기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방법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래서 스웨덴 깃털이 있고 왁스와 자신을 위해 만들어진 쌍과 그의 어린 아들의 날개 설계되었다.자유를 위해 비행기를 타기 전에 그는 이카루스 너무 너무 낮게 날기 때문에 경고, 날개는 물 만지고, 젖도 너무 태양을 높은 왁스 용융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에어에 들어가면, 젊은 이카루스는 그의 아버지의 경고 잊어 버리고 너무 태양에 가까운 비행하는 아찔한 스릴에 압도되었다. 아니나 다를까, 해는 그의 날개에 있는 왁스, 녹그리고 그 바다 아래로 빠져 죽습니다. 그는 피터 바움가트너...
펠릭스의 업적은 결코 꿈이 아닙니다 아버지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았지만 자신의 날 수 있는 사람의 실생활의 예와 이카루스와 같은 스웨덴. 이 오스트리아 익스트림 스포츠 범례 영어 채널 크로싱, 등에 둘러메고 탄소 날개를 무료로 비행기 타는 경계 추진하고 있다. 31 2003년 7월,펠릭스는 비행기에서 도버, 영국 위에, 35km 거리에 칼레 근처 캡 blanc-nez 프랑스 skydived 불과 14분 후. 그는 공기역학적인 죄수복, 호흡하는 산소 탱크, 토지에 입는 낙하산. 그의 날개는 그 채널을 통해 지니고 다녔어요!
착륙 후 그는 기자들에게 지쳐 있다고 알 점프 "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그가 말했다." 총 자유였습니다. 혼자 있을 할래, 자네, 장비, 날개, 기술. 나는 구름 위를 날면서 이었습니다. 나는 다른 쪽보세요, 나는 참조점. 피터 바움가트너 "
시속 360킬로미터의 속도에 도달하고 40도 섭씨 온도의 고난을 겪었었습니다.그는 자신의 육체를 사용하는 단일 실수는 그 과정에서 내려 줄 수 있으며 매우 위험한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삼 년에 이 항공편에 대한 준비가 되어, 엄격한 훈련을 하면, 자신도 데어데블 오스트리아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목마른 그 알았으면 이 채널에서 그렇게 놀라운 비행이었다고 말한다는 과속. 포르쉐
상단에 포함되어 있다, 스트랩그는 일찍 시도한 것이다
การแปล กรุณารอสักครู่..
